인어공주가 되어 아름다운 바다속 여행을!
바다 속에서 숨을 쉬며 아름다운 산호, 물고기를 만날수 있는 체험여행누구나 쉽게 스쿠버를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
그보다 더 신비로운 바다 속 세상을 만날 수 있는 즐거움!
계속되는 즐거움 속에 제주의 바다를 보는 눈이 확 달라질 것입니다. 자꾸만 빠져들고 싶어지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만나게 되는 그 순간 부터 바다를 사랑하게 되지 않을까요?
제주특별자치도는 아열대 기후의 영향으로 연중 수온이 20℃정도를 유지하며 사계절 관계없이 스쿠버다이빙이 가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화산섬으로 해저에도 용암류가 응결한 지대로 암초와 아름다운 산호와 물고기들이 많아서 스쿠버다이빙의 조건에 가장 적합한 곳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바다 속에 맑아 시야를 확보하기 좋고 군데군데 있는 해저동굴의 수려한 장관은 스쿠버다이버들의 탄성을 절로 자아내기도 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사시사철 수중투명도가 맑은 편이지만, 특히 4-5월 9-10월경은 바닷속이 가장 맑아 스쿠버다이버의 적기로 꼽히고 있습니다.
제주 해안은 어디든지 스쿠버다이빙을 하기에 적합하지만, 특히 서귀포 앞바다(문섬, 범섬부근)와 사계리 앞바다(형제섬 부근), 차귀도, 우도등은 그중에서도 해저경관이 수려해서 스쿠버다이버들이 즐겨찾는 곳들입니다.
스쿠버체험을 즐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과 자신감을 갖는 것, 스노클과 물안경, 그리고 구명복의 역할을 하는 슈트, 이렇게 간소한 장비만으로도 충분히 물속으로 들어가서 온갖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만날 수 있는 재미와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